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란?

인기있는 웹사이트의 양쪽 혹은 상단 및 하단에 띠모양의 이미지를 부착하여 홍보하는 홍보매체입니다. 마치 현수막처럼 생겨 배너(banner)란 명칭으로 불립니다. 대표적으로 구글(GDN), 카카오(DDN)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급속하게 늘어나면서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노출되기 위한 광고형태이며 배너광고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자동적으로 이동하게 되며 광고료는 일반적으로 배너광고 클릭수(CPC)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디스플레이광고의 장점

디스플레이 광고는 사용자들의 눈에 띄게 기획하고 디자인하여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클릭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합니다. 또한 검색광고에 비해 폭넓은 잠재고객에게 노출이 가능하여 단기간에 다량의 트래픽(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신규 브랜드나 상품의 홍보나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타겟팅의 즉각적인 피드백이나 효과측정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역, 성별, 나이 등에 따른 타겟설정은 물론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용자에게 리마케팅을 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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